2016년 7월 28일 목요일

#147 Marvin Redpost #8 (Louis Sachar)


Marvin Redpost #8 A Magic Crystal

ch1-2
닉과 스튜어트가 싸움질을 하는데 알고보니 캐시를 좋아하니 마니 때문ㅋ 정작 캐시는 마빈을 집에 초대하는데 역시 시리즈의 대미는 러브스토리 인거죠?

캐시 아빠의 차로 캐시의 집에 가는데, 부전여전 느낌이 팍 오네요. 옛 소방서를 개조한 집이라 거실 한 가운데에 4층 서재까지 폴이 설치되어 있습니다.ㅋ Mrs. North 선생님과 캐시가 얘기하는 독후감 제출일이나 자기 집 전화번호를 아는지 모르는지에 대한 문장을 보면 확실히 마빈이 오해를 할 만 하네요.ㅋ

There was a great commotion out on the playground. 운동장에 큰 소동이 있었다.

ch3-4
캐시는 번개를 맞아서 돌이 마법수정이 되었다며 소원을 빌면 이루어 진다며 보여줍니다. 오늘 마빈이 캐시네 집에 오게 된것도 캐시가 소원을 빌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ㅋ 마빈은 긴가민가 하며 내일 친구들이 아무도 아파서 결석하지 않기를 캐시와 함께 소원 빕니다.

실제로 지나가 거의 결석할 뻔했지만 출석했고, 클라렌스는 아파서가 아니라 까불다가 바늘에 손가락을 찔려 부어서 안 오는 거라고하여 실제로 소원이 이루어졌다고 생각합니다.ㅋ

It was almost transparent, with flecks of green and gold. 녹색 금색의 얼룩이 있었지만 거의 투명했다.
Clarence was grossing out everybody in class. 클라렌스를 반 아이들 모두를 역겹게 했다.
get-well card 병문안 카드

ch5-6
이번에는 캐시가 마빈의 집에 놀러오고, 마빈의 엄마가 쿠키를 내놓자, 캐시는 이것도 소원이 이루어진거라고 합니다. 마빈은 함께 소원을 빌기로 한 약속을 어긴 캐시에게 삐져서 입 좀 다물었으면 좋겠다고 홧김에 소원을 빕니다.

캐시는 실제로 입을 다물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마빈은 미안해서 이것저것 말을 건네지만 캐시는 묵묵부답입니다. 분명히 마법수정 때문이 아니라 일부러 말을 안하는 것 같지만 확신하지 못하는 마빈.

Casey talked nonstop the whole way home. 캐시는 집에 가는 내내 쉬지않고 이야기했다.

ch7-8
캐시는 학교에서도 계속 입을 다물고 있고, 이제 그만하라는 마빈의 요구에 표정으로만 이야기 합니다. (결국 마빈의 짐작이겠지만요ㅋ) 마치 캐시가 표정으로 '고집쟁이, 멍청이'라고 말하는 것 같아 마빈은 그동안 조금은 좋아한다고 생각했던 감정까지 접기로 합니다.

닉, 스튜어트와 농구를 하다가 볼을 하나 더 가지러 집에 간 마빈은 캐시가 린지와 놀고 있는 것을 봅니다. 린지마저 마빈에게 캐시가 말을 못하는게 마빈탓이라며 사과하라고 하고, 마빈은 실제로 미안함을 느끼지만, 캐시가 린지를 통해 사과뿐 아니라 '달콤한 목소리가 그립다'고 얘기하라고 요구하자 마빈은 됐다며 집을 나옵니다. 하지만 캐시가 린지에게 말을 했기때문에 린지가 그렇게 얘기하는거라는 걸 깨달은 마빈은 다시 집에 달려가지만 캐시가 마빈이 싫다며 집에 가버렸다고 하고, 마빈 역시 캐시가 싫다고 중얼거립니다.

Do you have laryngitis? 후두염이니?
Casey puffed out her cheek with her tongue. 캐시는 혀로 볼을 둥글게 만들었다. (유상무 트레이드 마크죠?)
(puff out 공기를 채워 볼록하게 부풀리다)
I'd probably sprain my hand. 손을 삔거 같애.
scrunchedup nose 찡그린 코(?)
You're a stupid, stinky booboo-head baboon! 멍청하고 냄새나는 미친 개코원숭이 같은 놈아!

Horse : 첫 슈터가 성공하면 다음 슈터들이 똑같이 흉내내고 실패하면 H.O.R.S.E를 차례로 받고, 첫 슈터가 실패하면 주도권이 다음 슈터에게 넘어가고, 5번 실패(H.O.R.S.E) 시 패자, 최종 1인이 위너. (P.I.G.로 단축하여 하기도 함)
knockout : 2개의 볼을 가지고 각자 슛을 시도하고 실패하면 넣을때까지, 성공하면 다음 사람에게 볼을 넘기는 게임.

ch9
Lake Park 야외수업. 여전히 말이 없는 캐시와 어떡하든 증거를 잡으려는 마빈. 하지만 끝내 포기하고 캐시에게 달콤한 목소리가 듣고 싶었다며 사과하고 마법수정에 소원을 빕니다. 캐시는 마빈에게 이상한 애라며 가버리고 마빈은 언젠가 캐시와 결혼하게 해달라고 소원을 빌고 수정을 호수멀리 던져버립니다. 그랬답니다.ㅋㅋ


There was a big playscape at Lake Park. 커다란 놀이터 기구세트가 있었다.